지속가능경영

삼호개발의 지속가능경영을 소개드립니다

윤리경영

  • 윤리헌장 및 규범 원문 다운로드
    1. 원칙과 법규 준수를 통한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
    2. 시장경쟁과 공정거래를 기반으로 고객 및 협력사 신뢰 확보
    3. 고객가치 우선의 최고 품질 및 서비스 제공
    4. 임직원 개인 존중과 안전하고 행복한 근무여건 제공
    5.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무 이행 및 지속가능발전 추구
  • 부패방지방침 원문 다운로드
    1. 금품, 향응, 뇌물 수수 금지
    2. 부패방지법규 준수
    3. 부패행위에 대한 무관용 원칙 견지
    4. 적절한 부패신고 절차 마련
    5. 부패행위 제보자에 대한 불이익 방지
  • 공정거래규범 원문 다운로드
    1. 고객과의 약속이행, 이익보호 및 불법행위 금지
    2. 협력사와 상호존중 및 상생 추구
    3. 경쟁사와 공정 경쟁 추구 및 부당 공동행위 등 금지
  • 통합민원
    사무처리지침
    원문 다운로드
    1. 민원에 대한 공정한 처리
    2. 적절한 민원 신고 및 처리 회신 절차 마련
    3. 민원인과 관계인의 개인정보 등 비밀보호
통합민원접수

통합민원접수를 통해 비윤리 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고 구체적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기업윤리 실천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통합민원제보
  • 제보대상 : 임직원의 부당한요구, 금품·향응수수행위,
                            직장내 괴롭힘 행위 및 인권침해,
                            기타 내·외부 이해관계자와 관련된 비윤리적 행위 등

  • 제보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아 사실관계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실이 아닌 음해성 제보는 조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는 접수 후 통합민원 사무처리 지침에 따라
    정해진 기일 내 회신됩니다.
  • 제보자 정보(성명, 연락처, 이메일)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접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