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삼호개발의 여러 소식과 정보를 소개드립니다

CI소개

Basic Logotype

슬로건

심볼 (최소 공간 규정)

Brand Palette

전용색상은 코퍼리트 마크와 더불어 삼호개발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이며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삼호의 이미지를 통합, 전달하는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전용색상의 표현은 4원색(CMYK) 프로세스 인쇄를 원칙으로 하여 매체의 특성에 따라
색상재현의 미세한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예시된 색상을 기준으로 가장 근접하게 표현되도록 합니다.

Samho Green

삼호의 Green 컬러는 "사람과 자연의 공존"을 의미합니다.
자연과 더불어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지구를 기대하는
꿈이 내포돼 있습니다.

Samho Blue

삼호의 Blue 컬러는 "삼호의 의지와 희망찬 내일"을 의미합니다.
글로벌 기업 그리고 미래비전과 삼호의 끊임없는 혁신정신으로
상생을 현실로 만들어갑니다.

Samho Red

삼호의 Red 컬러는 “삼호의 추진력과 미래발전에 대한 열정과
의지” 를 의미합니다. 한번 계획된 일은 어떠한 역경과 고난이 있어도,
끝까지 해내는 추진력과 그로 인해 얻게 되는 결과물로
한 발자국 더 앞서갈 대한민국의 희망찬 내일을 기약합니다.

Samho CI

KR Logo


EN Logo


Symbol Design Concept

삼호의 심볼
디자인 컨셉은

삼호와 고객, 사람과 자연은 유기적으로 맞물려 영향을 주고 받으며 상생합니다.
자전하는 동시에 공전하는 지구의 형태를 삼호의 미래지향적인 관계와 열정적인 미래와 의지에 담아
시각화 하였습니다. 하늘과 땅,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는 의미의 새싹은 사람을 이롭게 하는 사업을
기업이념으로 하며 끊임없는 진화를 추구하는 삼호 미래비전의 모습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삼호만의 특별함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풍요로운 미래

#삼호의 열정

Symbol Mark Description

기업이미지의 일관성을 위하여 공식적으로 구성된 요소이므로, 확대 또는 축소하여
활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자간이나 글자 크기들을 비례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시그니쳐는 심볼과 로고타입을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디자인 요소로 조합형태별 사용은
전달대상과 전용매체의 공간 및 특성에 따라 선택적으로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