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삼호개발의 지속가능경영을 소개드립니다

품질경영

품질경영 방침 및 목표

삼호개발은 고객만족과 사회적가치 창출이라는 최종 품질경영 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이 방침에 부합하기 위해서 세가지 품질목표를 세워 최고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이해관계자의 요구에 적합한 품질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주인의식을 통한 친환경 책임시공
  2. 철저한 확인과 점검으로 완벽한 시공
  3.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신기술 및 신공법 창출
고객 만족
사회적 가치 창출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원문 다운로드

삼호개발은 1997년 품질경영의 국제표준인 ISO9001 인증을 최초로 획득하였습니다.
이후 꾸준히 인증갱신을 받으며 품질경영시스템을 유지 및 발전시켜 오고 있습니다. 삼호개발은 PDCA(Plan, Do, Check, Act) 기반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지속적인 품질 개선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시스템 개선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품질개선 활동

  • 품질개선
    교육활동
    삼호개발은 지속적인 시공 품질개선을 위해 각 부서마다 주기적인 관리자 역량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역량교육은 40년 이상 최상의 품질을 제공해 온 삼호개발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장의 역할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현장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써 활용되고 있습니다.
  • 품질개선
    제안제도
    삼호개발은 품질 개선을 위한 현장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수렴할 수 있도록 제안제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장 근로자들은 시시각각 변하는 현장의 상황에서 가장 좋은 품질의 시공을 수행하도록 내부 인트라넷을 통해
    시공방법, 자재 활용 등 개선 가능 사항을 제안하고 있습니다.